- 글번호
- 89647
- 작성일
- 2020.08.28
- 수정일
- 2021.06.15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수
- 1592
[LINC+LAB] [코로나19]사태에 따른 LINC+LAB실 이용 온라인 사전예약제 사용신청서 양식
동아대학교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(LINC+)육성사업단에서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
학내 구성원 보호와 감염예방을 위하여 LINC+LAB실 이용에 따른 사전 온라인 예약제를 운영함을 알려드립니다.
1.운영기간 : 2020년 9월 1일(화)부터 (미운영기간 : 2020.09.21(월) ~ 2020.10.26(월) *연장 여부 결정시 재안내 예정)
2.신청대상 : 동아대학교 재학생
3.신청방법 : 담당자 이메일 접수(kgy26@dau.ac.kr), 일별 10명 미만 제한, 선착순 마감
4.개방시간 : 15:00 ~ 15:30 (약 30분간)
5.이용내용 : 3D프린터기, 소형레이저커터기
6.이동동선 : 담당자 확인→홀 전시실 열감지기 열체크→방문대장 작성→입실 후 손소독→기자재사용대장 및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작성→기자재 사용→정리정돈→퇴실
7.이용방법
가. [붙임2] 사용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이용신청
나. 신청내역 검토 후 예약 확정 시 안내 메일 송부
다. 당일 신청은 이용을 제한함
라. 입실 시간 미주순시 이용을 제한함
마. 선착순번으로 접수되나, 일별 10명 미만 내실을 제한함, 선착순 마감 시 재신청 및 별도 안내
8.기타
가. 사용신청서는 동아대학교 LINC+사업단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확인 가능
나. 전면개방시점은 코로나19 위기경보 하향 등 정부방침 종합검토 후 최종결정
9.문의사항 : 동아대학교 LINC+사업단 지역사회협력부(051-200-6056)
붙임.1. [코로나19] 사태에 따른 LINC+LAB실 이용 온라인 사전예약제 운영(안) 1부.
2. 사용신청서 1부. 끝.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